제이디솔루션

소셜임팩트, 지향성 스피커, 초 지향성 스피커, 고출력 지향성 스피커, 경고/재난/안전/안내 방송, 딕센, 사운딕, 특수목적 스피커

    궁금하신 부분을 문의주세요.

CONTACT

    궁금하신 부분을 문의주세요.

LANGUAGE

Company

News

글린트파트너스, AI·에너지 4차산업 첨단기술 분야 투자 시동, 사운드테크 벤처기업 제이디솔루션에 직접 투자
작성자관리자1
등록일2020.05.12
조회수5,247
지난 3월 사운드테크 벤처기업 제이디솔루션에 직접 투자

글린트파트너스는 지난 11일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투자 활동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글린트파트너스가 출자한 펀드 운용사 및 글린트파트너스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글린트파트너스는 행사에서 향후 펀드 출자, M&A 계획 및 벤처투자 등에 대한 전략을 설명했다. 주요 투자 분야는 인공지능(AI), 에너지, 산업자동화 기술 등이 될 전망이다.

글린트파트너스 관계자는 “다양한 VC 및 PE사와 협력해 새로운 시장 개척이 가능한 기업을 발굴하고, 우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지원해 동반성장 관계를 구축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린트파트너스는 지난해 설립된 신생 투자회사다. 최근 하랑기술투자와 IBK캐피탈이 공동 운용사로 결성한 120억 규모 ‘아이비케이씨-하랑 신기술투자조합’ 블라인드 펀드의 주요 출자자다. 올해 상반기에는 액셀러레이터 펀드 2개를 추가 출자할 예정이다.

지난 3월에는 사운드테크 벤처기업인 제이디솔루션에 직접 투자를 했다. 제이디솔루션은 일반 스피커와 달리 필요한 곳에만 선택적으로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독립음장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스마트시티와 모빌리티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 가능하다.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