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디솔루션

소셜임팩트, 지향성 스피커, 초 지향성 스피커, 고출력 지향성 스피커, 경고/재난/안전/안내 방송, 딕센, 사운딕, 특수목적 스피커

    궁금하신 부분을 문의주세요.

CONTACT

    궁금하신 부분을 문의주세요.

LANGUAGE

Company

News

사운드 테크기업 ‘제이디솔루션’, 미시간벤처캐피탈로부터 16억원 투자 유치
작성자JDSOLUTION
등록일2020.03.18
조회수4,523
사운드 테크 전문기업 제이디솔루션(대표 제영호)은 미시간벤처캐피탈의 소셜임팩트 펀드를 통해 총 16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31일 밝혔다.

제이디솔루션은 지향성 음파 기술을 이용하여 터널과 같은 폐쇄적인 공간에서 명료하게 안전 방송을 송출하고, 횡단보도나 차로 주변에서 발생하는 안전취약계층(어린이, 고령자, 장애인 등)의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음성안내 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미시간벤처캐피탈 관계자는 “제이디솔루션의 지향성 음파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들이 UN의 SDG(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지속가능개발목표)기준에 해당되고 안전, 준법, 배려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고 판단했다.”며 소셜임팩트 투자 배경을 대해 설명했다.

또한 “향후 동사의 기술과 제품을 통해 도로 교통사고 사상자를 최소화하고, 안전 취약계층 및 산업현장 근로자들의 사고 방지 등 사회적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기업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며 투자에 대한 기대감도 내비췄다.

제영호 제이디솔루션 대표는 “금번 투자유치를 통해 현재까지 축적된 기술을 더욱 적극적으로 상용화 할 계획”이라며 “2020년 중에는 부산, 세종시의 스마트 시티 교통안전 시스템 구축 이외에도 스마트 시큐리티, 스마트홈 등 다양한 분야에 초지향성 스피커를 융합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https://platum.kr/archives/135597